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8월 한 달을 프로젝트 마무리로 엄청난 에너지를 쏱아내고 있는 와중에 이제 거의 끝을 보고 있어 긴 시간 공백이었던 포스팅을 잠시라도 채우려고 아주 짧게 글을 씁니다.
아직 프로젝트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정말 열심히 마무리 작업을 하지 않을 경우, 커다란 문제를 만들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스스로 되기에 이번주도 또다시 달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체력의 허기짐을 새우탕으로
겨우 출근해서 사무실 건물 1층에 평소처럼 잠시 서서 사무실로 바로 올라 갈 것인가? 아니면 이 힘든 체력을 당장이라도 어떤 것으로 채우는 노력을 할 것인가?로 고민 했지만 역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는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생각난 새우탕 그것도 큰 사발로 그리고 삼각김밥은 참치와 쌈장이라는 어떻게 보면 잘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둘 다 익숙한 맛이기에 분명 맛있을 것이라 생각되어지는 것으로 참치쌈장을 선택해서 올라왔습니다.
선택은 옳았고요 둘다 맛있었습니다.
잠시나마 체력을 채우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끼고 하루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위 새우탕과 참치쌈장은 영상으로 만들어 업로드할 것이고요! 다만 평소와 다르게 내용이 충실하지 못해서 간단하게 만들 계획이라 Shorts가 될 확률이 더 높아 보입니다.
나중에 올라왔을 때 다시 소개해드릴게요 ^^
오늘 하루도 다들 힘내시고 파이팅 해 봅시다.
특별한 부와 권력이 없는 대부분이 할 수밖에 없는 선택인 파이팅... 뭐 힘내자 이죠!! 그것 다시 해봅시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