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오늘은 사무실 시건장치이며 출근 시간을 확인하는 장치인 GiGAeyes를 사용하다가 조금 더 편리하게 안되나 싶어서 관리자에게 몇 번을 문의하고 가끔 AS 및 점검을 오시는 테레캅 직원에게도 물어봤지만 안된다는 답변을 받은 내용에 대해서 간단히 적으려고 합니다.
저는 다른 직원들보다 일찍 오다보니 항상 사무실 경계를 해제하는 것을 하는데요, 지문이 잘 인식 안 되는 것은 뭐 기계 특성도 있을 것이니 그것은 그냥 넘어가고 제가 출근해서 진행하는 순서를 말씀드리면 이렇습니다.
- 경계를 해제한다.
그와 동시에 문의 잠금장치가 해제된다 - 출근 체크를 해야 하기에 출근 버튼을 다시 누른다.
그와 동시에 문의 잠금장치가 다시 잠긴다 - 출근 인증을 진행한다.
출근 인증때는 문의 잠금장치가 해제되지 않는다 - 문의 잠금장치를 다시 해제하기 위해 지문 인증을 진행한다
이렇게 진행을 하거든요, 분명 이전 버전 장치에서는 출근 인증 때 문의 잠금장치도 해제가 되었는데, 더 좋은 장비라며 교체한 이후에는 위와 같이 단계별 진행을 더 해야 하는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뭐 그냥 하면 되지 그런 것 가지고 그러냐? 그렇게 말씀하실 수도 있지만, 저는 경계를 해제하는 것을 같이하다 보니 좀 급한 상황일 때 답답해지는데 저는 상관없는 경우지만 대부분의 직원들이 출근 시간 맞추어서 한 번에 몰려옵니다.
그때 출근하고 문을 열어야 하고 그다음 사람 그다음사람 그러다 보면 출근 시간을 넘기는 경우가 발생되어 지각으로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있더라고요!
출근 때 영상
오늘 아침에 영상으로 촬영해 봤습니다.
분명 설정하는 방법이 있을 것 같은데 직원들 좀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서 방법을 바꾸는 것에 저라면 신경을 쓸 텐데 뭐 그건 저의 마음 만이겠죠!
반응형
LIST